"맛보기 전에 찰칵"…GS25, 인증샷 열풍에 생크림도넛 인기

입력 2022-12-09 08:35  

"맛보기 전에 찰칵"…GS25, 인증샷 열풍에 생크림도넛 인기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구매 인증샷을 소셜미디어(SNS)에 올린 뒤 상품을 맛보는 소비 트렌드가 부상하고 있다.



GS25는 지난 10월 선보인 생크림도넛 솔티밀크·슈크림 등 2종이 구매 인증샷 디저트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출시 후 오픈런을 해야 구매할 수 있을 정도의 인기 상품으로 등극해 구매 인증샷을 올리는 소비자가 늘었다고 GS25는 설명했다.
이에 생크림도넛 2종은 출시 일주일만에 디저트 카테코리 매출 1위에 올랐다.
생크림도넛 2종은 GS25가 매일유업[267980]과 전문점 도넛 콘셉트로 기획한 디저트 상품이다.
GS25는 내달 중 생크림도넛 신상품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