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색채 연구소 팬톤과 협업…첫 업그레이드 컬러 적용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LG전자[066570]는 앱에서 터치만으로 색상을 바꿀 수 있는 냉장고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의 첫 번째 업그레이드 컬러로 '비바 마젠타'를 선택했다고 22일 밝혔다.
고객은 이달 말 LG 씽큐 앱에서 간편하게 새로운 비바 마젠타 색상을 무드업 냉장고에 추가할 수 있다.
세계적 색채 연구소인 미국의 팬톤컬러연구소가 '올해의 컬러 2023'으로 선정한 비바 마젠타는 붉은색 계열로 따뜻함과 차가움 사이의 균형을 이루는 색상이다.
팬톤은 이 색상이 용감하고 활기 넘치는 컬러로 낙관과 즐거움을 불러일으킨다는 의미에서 올해의 컬러로 선정했다.
LG전자는 최신 컬러 트렌드로 공간 인테리어를 완성하도록 다양한 색상을 팬톤과 함께 개발하고 있다.
LG전자는 무드업 냉장고에 비바 마젠타를 추가해 냉장고 상칸 컬러를 23종으로 늘렸다.
무드업은 구매 후 새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는 UP가전이다. LG전자는 이번 신규 도어 색상에 이어 음원, 신규 기능 등을 업그레이드로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다.
kih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