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특수 잡기' 유통업계 특집·기획전 잇따라 개최

입력 2023-01-03 10:23  

'설 명절 특수 잡기' 유통업계 특집·기획전 잇따라 개최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유통업계가 설 명절을 앞두고 기획전과 특집전 등의 행사를 열고 명절 선물 상품 판매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8일까지 '설 마음 한상' 특집전을 열고 프리미엄 주방용품과 먹거리 등 명절 선물 상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TV홈쇼핑에서 전기밥솥과 냄비 세트 등을 판매한다.
11번가는 오는 18일까지 600만 개의 특가 상품으로 구성된 '2023 새해맞이 설 체크인' 행사를 연다.
고물가 영향으로 구매 부담이 큰 신선·가공식품 등 장보기 상품을 비롯해 의류, 가전제품 등 주요 항목별로 상품을 선보인다.
지역생산자와 협업한 보리굴비 선물세트 등도 판매한다.



쿠팡은 오는 21일까지 설 관련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올해 설 기획전에서는 설 특가상품, 브랜드데이, 설 선물 위크, 키워드데이 등의 코너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티몬은 24일까지 '티나는 설날 프로모션' 행사를 열고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는 준비관, 선물관, 혜택&브랜드관 나뉘어 열리는데 준비관에서는 식품, 생필품, 한복 등을 판매하고 선물관에서는 다양한 금액대의 설 선물을, 혜택&브랜드관에서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각각 판매한다.
위메프는 17일까지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명절 인기 상품을 전시해 오늘의 추천 상품, 카테고리별 선물, 가격대별 상품 등 다양한 코너를 운영하는데 오늘의 추천 상품 코너에서는 설 시즌 인기 상품인 LA찜갈비 등이 판매된다.
built@yna.co.kr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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