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그룹 광고 계열사 HS애드는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제작한 부산 관광 홍보 영상 '더 문 래빗 인 부산' 캠페인 티저 및 본편 영상이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 수 4천400만회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달에서 온 이방인, 달토끼들의 여행'을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부산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내 호평을 받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2023-01-09 10:56
[게시판] HS애드가 만든 부산관광 홍보영상 4천400만뷰 돌파
[게시판] HS애드가 만든 부산관광 홍보영상 4천400만뷰 돌파
▲ LG그룹 광고 계열사 HS애드는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제작한 부산 관광 홍보 영상 '더 문 래빗 인 부산' 캠페인 티저 및 본편 영상이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 수 4천400만회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달에서 온 이방인, 달토끼들의 여행'을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부산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내 호평을 받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