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이마트24는 가맹점주의 아이디어를 실제 상품으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를 위해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딜리셔스 레시피 콘테스트'를 연다.
오는 31일까지 레시피 내용과 음식 사진을 카카오톡 '이마트24 레시피 콘테스트 챗봇'에 업로드 하면 응모할 수 있다.
본사 임직원들의 투표를 통해 본선에 진출한 레시피는 직접 요리로 만들어져 블라인드 평가를 거쳐 최종 3개가 선발된다.
선발된 레시피는 상반기 중 실제 상품으로 출시하고, 아이디어를 제안한 가맹점주에게는 상금과 함께 매출에 따른 로열티를 지급한다.
이마트24는 가맹점주들이 점포를 운영하면서 얻은 고객의 목소리를 실제 상품으로 반영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eshiny@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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