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국내 론칭 20주년을 맞아 올해 전속 모델로 걸그룹 아이브를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브는 올해 TV 광고를 시작으로 파파존스 피자의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파파존스는 2003년 국내에 첫 매장을 냈고 지난해 기준 총 239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국내 론칭 20주년을 맞아 올해 전속 모델로 걸그룹 아이브를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브는 올해 TV 광고를 시작으로 파파존스 피자의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파파존스는 2003년 국내에 첫 매장을 냈고 지난해 기준 총 239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