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AI 챗봇 상담 서비스 '젤뽀' 도입한다

입력 2023-01-29 10:20  

현대백화점, AI 챗봇 상담 서비스 '젤뽀' 도입한다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현대백화점[069960]이 인공지능(AI) 챗봇 '젤뽀'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젤뽀는 AI 기반 1:1 상담 서비스로 현대백화점과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과 관련된 상담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지점과 관련한 쇼핑 혜택, 팝업스토어, 신규 오픈 브랜드 등 영업 정보와 주차 사전 정산, 주문조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채팅 상담 기능을 탑재해 현대백화점 통합콜센터 상담원과 채팅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젤뽀는 현대백화점 모바일앱,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과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위해 시스템 모니터링·개발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