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작년 100만 원 넘게 쓴 고객 24%↑…불황에도 성장"

입력 2023-02-01 11:4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오늘의집 "작년 100만 원 넘게 쓴 고객 24%↑…불황에도 성장"
"누적 500만 원 이상은 62% 늘어…취급상품 다각화 등 영향"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생활용품·인테리어 플랫폼인 오늘의집은 지난해 한 번에 100만 원 이상을 이 플랫폼에서 지출한 고객이 전년보다 24%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고 1일 밝혔다.
오늘의집의 고객 구매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작년 한 해간 누적 500만 원 이상을 사용한 고객은 2021년보다 62% 늘어났다.
오늘의집은 지난해 인테리어 소품을 넘어 디자인 가구와 백색가전을 비롯해 식품과 캠핑·레저 등 상품 종류를 대폭 추가한 점이 고객 지출 증가에 기여했다고 분석했다.
또 오늘의집에서 상품 콘텐츠를 보고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구매 전환율이 1년 전보다 33% 높아진 점과 VIP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점도 뒷받침됐다고 덧붙였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불경기·고물가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작년에도 오히려 오늘의집에 대한 신뢰가 커졌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고객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통해 영감을 얻고 취향에 맞는 상품을 발견해 구매까지 편하게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