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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식음료 업체들이 제로(0) 칼로리 음료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밀키스 제로는 1989년 출시된 밀키스의 신제품으로, 34년 만에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열풍과 제로 칼로리 음료 선호도 증가에 따라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밀키스 제로는 250mL 캔과 300mL·500mL 페트병 등 총 세 가지 용량으로 나왔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날 오전 10시 공식 직영몰인 '칠성몰'에서 먼저 공개하고 이달 말부터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한다.
한편 웅진식품은 제로(0) 칼로리 음료인 '자연은 더말린'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말린 과일로 만든 무설탕, 제로 칼로리 음료다.
500mL 제품이며 자몽, 복숭아, 애플망고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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