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엔데믹 분위기로 몰(Mall)에서 나들이를 즐기는 가족 단위 소비자가 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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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는 지난해 8월∼지난달 26일까지 키즈 관련 테넌트(임대 매장)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7%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이러한 키즈 매장 매출 증가에는 가양점·마산점 대형 키즈카페 '몬스터파크' 등 앵커 테넌트(핵심 매장) 역할이 컸다고 설명했다.
인천논현점 '엔젤크루 어린이 수영장'도 해당 기간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205% 늘었다.
또 지난 1월 문을 연 영등포점 '고고랜드' 롤러스케이트장의 영향으로 1월 13일∼2월 26일 영등포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올랐다고 홈플러스는 설명했다.
홈플러스는 엔데믹 이후 가족 단위 고객 증가추세를 고려해 몰 이용 고객에게 마트 이용 쿠폰을 증정하는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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