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오프라인 진출 1년을 맞아 주요 성과를 공개했다.
W컨셉은 지난해 3월 18일부터 지난 15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인 65개 브랜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늘었다고 16일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 누적 방문자 수는 약 40만명으로 그중 20·30세대가 50%가량을 차지했다.
오프라인 인기 품목은 재킷, 코트 등 아우터(40%), 니트·가디건(17%), 티셔츠·민소매(15%), 팬츠·데님류(13%) 순으로 나타났다.
W컨셉은 오는 2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유어네임히얼'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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