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으로 쇼핑몰 고객상담 '챗봇나우' 베타버전 출시

입력 2023-03-20 10:40  

카톡으로 쇼핑몰 고객상담 '챗봇나우' 베타버전 출시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카카오[035720] 자회사 케이앤웍스와 디케이테크인은 카카오톡으로 쇼핑몰 고객 상담(CS)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챗봇나우' 서비스 베타 버전을 카페24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챗봇나우는 고객이 쇼핑몰 공식 카카오톡 채널 채팅방에서 취소, 교환, 반품 등을 쉽게 신청할 수 있도록 돕고, 사전에 입력해둔 130여 개 답변을 토대로 문의 사항에 대해 응답해주는 쇼핑몰 사업자 전용 CS[065770] 챗봇이다.
챗봇나우는 베타버전 운영 기간 1개월 무료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카페24[042000] 쇼핑몰 운영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설치 대행 서비스도 제공한다.
케이앤웍스 고혜진 챗봇나우사업셀장은 "쇼핑몰 사업자들이 챗봇나우를 통해 CS 업무나 인력에 대한 부담을 해소하고 더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