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롯데온과 롯데백화점이 LVMH코스메틱스와 온·오프라인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
롯데온과 롯데백화점은 지난 24일 LVMH코스메틱스와 업무제휴(JBP)를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는 LVMH코스메틱스의 겔랑, 프레쉬,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지방시 등 5개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3개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엔데믹 이후 급격히 증가한 뷰티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
롯데온과 롯데백화점은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LVMH코스메틱스 신상품을 선출시, 단독 출시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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