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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온은 명품 화장품 브랜드 등을 따로 모아 선보이는 전문관 '온앤더뷰티'가 출범 1주년을 맞았다고 10일 밝혔다.
1년 새 온앤더뷰티의 전용 멤버십 회원 수는 8배 증가하며 빠르게 성장했다.
멤버십 회원은 일반 고객보다 객단가가 높고 재방문 횟수가 많았다.
덕분에 지난 1년 동안 롯데온의 화장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가량 증가했다.
롯데온은 온앤더뷰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멤버십 회원 확대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했다.
온앤더뷰티는 그간 프리미엄 브랜드 등과 다양한 업무협약을 통해 단독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했고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전용 이벤트도 진행해왔다.
롯데온은 온앤더뷰티 1주년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그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과 서비스를 모아 선보인다.
이 기간 다양한 브랜드의 단독 상품을 내놓고, 럭키박스와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eshiny@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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