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가성비 샴페인' 공동기획 판매

입력 2023-04-16 06:00  

롯데마트·슈퍼, '가성비 샴페인' 공동기획 판매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가성비 샴페인 3종을 공동으로 기획해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전국 롯데마트와 보틀벙커, 롯데슈퍼 12개 매장에서 판매되는 이번 기획 상품은 유명 와인 업체 까바뱅의 시그니처 샴페인인 '사이러스 머뮤이스'다.
롯데는 최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지만, 인기 제품의 가격이 상승한 점을 고려해 가성비 샴페인을 기획했다.
이를 위해 상품기획자들이 프랑스 현지에서 한 달 넘게 제품을 물색했고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최종 판매 상품을 확정했다.
롯데는 또 대량 구매를 통해 원가를 낮추고 가격을 잡았다고 설명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