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컬리는 고객을 위한 온라인 소통 커뮤니티 '컬리로그'를 공식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컬리로그는 레시피와 푸드 스타일링, 제품 활용 팁, 뷰티·생활정보 등을 나누는 이용자 콘텐츠 공유 공간으로, 컬리는 지난해 12월 베타 버전을 열어 시범 운영해왔다.
약 5개월에 걸친 시범 운영 기간 60만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했고 4천여개 이상의 콘텐츠가 생성됐다.
게시물 작성 때 상품 태깅도 가능하며, 해당 상품을 클릭하면 바로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다.
컬리는 "컬리 브랜드를 깊이 있게 경험하고 이해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컬리는 커뮤니티 오픈에 맞춰 이달 15일까지 '글쓰기 오픈 기념 챌린지' 이벤트를 한다. '#컬리최애템', '#컬리재구매템' 중 한 가지 해시태그를 단 게시물을 올리면 적립금을 준다. 가장 많은 '좋아요' 또는 '댓글'을 받은 게시물 작성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적립금을 제공한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