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이노션[214320]은 인도 매체 'afaqs!'가 발표한 매출 기준 브랜드 마케팅 대행사 톱 50에서 인도법인이 창립 후 처음 10위에 올랐다고 24일 밝혔다.
이노션 인도법인은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40.5% 늘어 상위 50개 대행사의 평균 매출 증가율 32.5%를 웃돌았다.
효율적 업무 프로세스 개선, 리더십 역량 강화 등 노력이 구체적 성과로 나타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노션 해외법인 중 최초로 2005년 설립된 인도법인은 올해 18주년을 맞이했다.
윤학노 이노션 일반지역본부장은 "이노션 인도법인은 디지털 전환에 지속해서 집중하고 아낌없는 투자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