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홈쇼핑은 2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3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NS홈쇼핑은 상담 서비스를 면밀하게 모니터링해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상담사별 맞춤형 교육을 하는 등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자 지속해서 노력해왔다. (서울=연합뉴스)
▲ NS홈쇼핑은 2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3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NS홈쇼핑은 상담 서비스를 면밀하게 모니터링해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상담사별 맞춤형 교육을 하는 등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자 지속해서 노력해왔다. (서울=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