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SSG닷컴과 G마켓이 오는 12일부터 동시에 대대적인 할인 판촉에 나선다.
신세계그룹 통합 멤버십 '유니버스 클럽'의 출범과 함께 멤버십의 양대 축인 두 이커머스 계열사가 선제적인 신규 고객 공략에 나선 모양새다.
SSG닷컴(쓱닷컴)은 12∼18일 '스포츠 쓱세일' 행사를 통해 러닝, 바이크, 요가, 캠핑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나이키, 아디다스, PXG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 상품 중 매일 4종씩, 일주일간 총 28종을 엄선해 최대 60% 할인된 파격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 스포츠 카테고리에서 쓸 수 있는 12%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신세계[004170]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중복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G마켓은 12∼18일 에어컨, 제습기 등을 최대 20% 할인하는 여름 가전 스페셜 프로모션을 한다.
삼성, LG, 위닉스 등 30여개 브랜드사를 비롯해 100여곳의 계절가전 셀러가 참여한다. 행사 카드 7% 즉시 할인 등 여러 혜택이 마련됐다.
'선물하기' 서비스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신라호텔 숙박 패키지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한다.
G마켓 관계자는 "대기업부터 중소기업까지 높은 상품 경쟁력을 자랑하는 셀러와 함께 야심 차게 기획한 행사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