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임직원에 브랜드 변화 알려…조주완 사장, 브랜드 굿즈 전달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LG전자[066570]가 국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브랜드 변화를 알리는 '라이프스굿'(Life's Good) 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LG전자 임직원이 브랜드 슬로건인 '라이프스굿'의 의미와 브랜드 핵심가치를 직접 경험하고 자발적으로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LG전자는 앞서 지난 4월 브랜드 리인벤트(reinvent·재창조)를 통해 브랜드 지향점과 비주얼 아이덴티티(VI)를 새롭게 정립했다.
행사는 여의도 LG트윈타워를 시작으로 마곡 사이언스파크, 서초R&D캠퍼스, 창원 스마트파크 등 11개 사업장에서 이달 말까지 순차적으로 열린다.
행사 기간 브랜드 슬로건과 신규 VI를 안팎에 적용한 라이프스굿 트럭이 브랜드 굿즈를 싣고 각 사업장을 순회한다.
라이프스굿 트럭에서는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신규 VI 소개 영상을 상영하고 브랜드 슬로건이 새겨진 캔커피와 스티커를 제공한다.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행사 첫날에는 조주완 대표이사 사장이 직접 참여, 임직원에게 브랜드 굿즈를 전달하고 인증샷도 함께 촬영했다.
조 사장은 "여러분은 LG전자의 첫 번째 고객"이라며 "우리가 브랜드의 전도사가 돼 고객에게 '라이프스굿'이라는 경험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hanajjang@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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