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SK브로드밴드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지역 우수 상품을 공동 발굴하고 직거래 유통을 확대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경기 침체, 농산물 수요 감소 등으로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한 농업 생산자들을 추천한다.
SK브로드밴드는 제작 인프라를 활용한 B tv 케이블 '지역채널 커머스 방송(해피 마켓)'을 통해 해당 농산물을 판매한다.
이를 통해 지역 농수산생산자는 안정적인 직거래 판로를 통해 매출을 확대하고 유통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시청자인 소비자는 산지의 우수한 농산물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것으로 양사는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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