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이케아 코리아와 함께 아파트 입주민의 집 공간을 새로 단장해주는 '우리집 메이크오버, 이케아로 해냄'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엘리베이터TV QR코드로 전국 아파트 단지에서 2천여 가구가 신청, 4가구가 선정돼 이케아 쇼룸처럼 집을 꾸미는 기회를 얻었다. (서울=연합뉴스)
▲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이케아 코리아와 함께 아파트 입주민의 집 공간을 새로 단장해주는 '우리집 메이크오버, 이케아로 해냄'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엘리베이터TV QR코드로 전국 아파트 단지에서 2천여 가구가 신청, 4가구가 선정돼 이케아 쇼룸처럼 집을 꾸미는 기회를 얻었다. (서울=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