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하이마트[071840]는 8월 한 달간 '고효율 가전 환급 페스타' 행사를 한다고 1일 밝혔다.
TV, 냉장고 등 사용 시간이 길고 전기료 부담이 큰 품목을 중심으로 최대 44% 할인해준다.
에어컨, 정수기, 제습기 등 여름 대표 가전도 상품 할인과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엘포인트 적립 등 각종 혜택을 더해 최대 29% 할인한다.
이밖에 매주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는 세탁기, 건조기 행사 상품 구매 시 캐시백, 엘포인트 적립 등을 통해 최대 20만원을 지원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널리 알리고자 1∼13일 행사 소문내기 이벤트를 한다.
롯데하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온라인몰의 행사 이미지를 캡처한 뒤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최근 전기요금 인상 등의 영향으로 고효율 가전제품 수요도 부쩍 늘어나는 추세다.
실제 올해 1∼7월 롯데하이마트의 고효율 가전제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약 25% 증가했다.
김은정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생활 필수 가전부터 여름 계절 가전까지 다양한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적기"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