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빈폴의 역사와 철학, 협업 사례 등을 소개하는 브랜드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1일 밝혔다.
모바일과 PC 두 버전으로 제작된 홈페이지는 헤리티지(Heritage), 브랜드(Brands), 저널(Journal), 굿 액티비티(Good Activity) 등으로 나눠 빈폴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의류별 유지·관리 방법 등 유용한 생활정보도 담았다.
1989년 출시된 빈폴은 고유의 자전거 로고와 '그녀의 자전거가 내 가슴속으로 들어왔다'는 광고 문구로 잘 알려져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브랜드 홈페이지 개설을 계기로 고객과 진정성 있게 소통해 '찐' 팬층을 확보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