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유소년 야구 육성 '추린지' 캠페인

입력 2023-08-02 08:22  

신세계푸드, 유소년 야구 육성 '추린지'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신세계푸드[031440]는 유소년 야구 육성 지원 확대를 위해 '추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물병을 공중에 던져 바닥에 바로 세우는 영상을 촬영해 '#추린지' 또는 '#CHOOllenge'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물병은 생수 '추신水(수)'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을 이용해도 된다.
추신水는 신세계푸드가 SSG랜더스의 추신수 선수와 함께 선보인 생수 제품이다.
신세계푸드는 영상 1개당 추신水 10병 판매 수익금을 유소년 야구 육성을 위해 사용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