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삼성전자와 제일기획은 가전제품 실제 바닥 면적과 동일한 러그(깔개)를 증정하는 '비스포크 러그 캠페인'을 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냉장고, 세탁기, TV, 공기청정기, 의류관리기 등 7개 품목을 선정해 러그 총 10종류를 제작했다.
러그 크기는 각 제품의 실제 바닥 면적과 같다. 제품 구입 전 실제 공간에 러그를 미리 깔아보고 동선이나 구조를 파악할 수 있다.
비스포크 러그를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다가 제품 구매를 원하면 러그에 부착된 태그의 QR코드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러그를 이달부터 11월 말까지 진행하는 삼성 신혼가전 캠페인 참여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