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고객 중심 경영 강화…서비스 품질 개선 프로젝트 진행

입력 2023-08-21 08:15  

야놀자, 고객 중심 경영 강화…서비스 품질 개선 프로젝트 진행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고객 중심 경영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그 일환으로 야놀자는 올해 6월부터 '感(감)하여 動(동)하는 서비스 만들기' 교육 과정을 신설해 특강을 열고 있다
고객 응대 전문성 및 효율성 강화를 위한 전담 조직을 신설하고 서비스 품질 개선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다.
고객 문의 채널을 다변화하고 전문 상담사를 통해 서비스를 고도화한 결과 올해 상반기 대외기관 민원 접수 건수는 작년 동기 대비 25% 감소했다고 야놀자는 전했다.
야놀자는 지난 2020년부터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