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2030세대 겨냥 캐주얼 론칭…모델은 가상인간 루시

입력 2023-08-24 10:58  

롯데홈쇼핑, 2030세대 겨냥 캐주얼 론칭…모델은 가상인간 루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홈쇼핑은 20·30세대를 겨냥한 디자이너 브랜드 '뎁 플러스'(DEBB+)를 출시하고 가상인간 '루시'를 공식 모델로 내세운다고 24일 밝혔다.
뎁 플러스는 '앤디앤뎁'으로 유명한 윤원정 디자이너가 새로 내놓는 캐주얼 브랜드다.
핫핑크를 메인 컬러로 진주 액세서리 등을 매치한 로맨틱 캐주얼로 이달 28일 론칭 특집 방송을 통해 가을·겨울 신상품을 선보인다.
신상품 17종은 트위드 재킷과 샤스커트 등으로 최근 유행하는 '발레코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의 가상인간 루시는 뎁 플러스의 공식모델로 소셜미디어(SNS),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