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5월 리복과 협업해 출시한 한정판 '트레비'로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레드닷 어워드는 iF 디자인 어워드, IDEA와 함께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상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5월 리복과 협업해 출시한 한정판 '트레비'로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레드닷 어워드는 iF 디자인 어워드, IDEA와 함께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상이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