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

입력 2023-09-07 15:01  

홈플러스,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홈플러스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형마트 부문 1위에 올랐다고 7일 밝혔다. 올해까지 11회 연속 수상 기록이다.
이에 따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10회 이상 수상한 브랜드에 주어지는 '마스터피스'를 받았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투표와 전문가 평가·심의를 거쳐 선정된다. 올해는 소비자 투표에 37만명이 참가했다.
고영선 홈플러스 몰사업부문장(전무)은 "매일매일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1위 브랜드로서 유통업계를 지속해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