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남양유업[003920]은 대표 브랜드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이하 17차)가 지난 2005년 출시 이후 누적 3억9천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8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17차의 누적 판매량을 용량으로 환산하면 4인 가구 서울시민 물 사용량의 595년 치에 해당한다고 설명했다.
남양유업은 2005년 당시 트렌드로 떠오른 '웰빙' 콘셉트를 접목해 녹차, 영지, 우엉 등 17개 차 원료로 제품을 만들었다.
남양유업은 올해 17차 용량을 340mL, 500mL, 1.5L 등 3종으로 리뉴얼했고, 분리배출이 용이하도록 비닐포장을 제거하기 쉽게 만들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양질의 원료와 좋은 품질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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