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SSG닷컴은 오는 11∼17일 일주일간 '뷰티 쓱세일'을 하고 가을철 인기 화장품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엘카코리아, 로레알, LVMH P&C, 아모레퍼시픽 등 주요 럭셔리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
백화점 입점 브랜드인 록시땅, 조 말론 런던, 랑콤 등은 신상품 할인 혜택과 함께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SSG닷컴은 행사 기간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7% 할인쿠폰을 매일 증정한다. 이외에 백화점 럭셔리·트렌드 뷰티 상품 등에 적용할 수 있는 12∼15% 할인쿠폰 제공, 5만원 이상 구매하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멤버십 회원 추가 할인, 행사 카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SSG닷컴은 행사 기간 신세계 계열 뷰티 플랫폼 W컨셉에서도 '트렌드 뷰티 브랜드 기획전'을 열어 추석 선물 수요를 겨냥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SSG닷컴의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은 지난해 10월 W컨셉에 공식 입점했다.
SSG닷컴 관계자는 "먼데이 문은 하루 평균 1만5천여개의 상품을 판매하며 국내 대표 온라인 뷰티 매장으로 자리매김했다"며 "단독 뷰티 브랜드를 확대 유치해 독보적인 상품 경쟁력을 유지하겠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