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003920]은 식물성 유산균음료 '플로라랩'(FLORA LAB)을 출시했다. 알레르기나 유당으로 인한 우유, 발효유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 디아지오코리아는 데킬라 '돈 훌리오 1942'를 국내 출시했다. 돈 훌리오 1942를 한 병 생산하는 데 최소 8년이 소요된다. 미국산 오크통에서 최소 2년 이상 숙성시킨 100% 블루 아가베를 사용한다.
▲ 유한킴벌리의 집안관리용품 브랜드 스카트는 '스카트 소프트 앤 스트롱 수세미'를 선보였다. 특수원단을 사용해 기존 제품인 '스카트 더 버블 수세미' 대비 2배 부드럽고 튼튼하다.
▲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가을을 맞아 따뜻하게 즐기는 사과티 '따사과'를 선보였다. 국내산 사과의 달큰한 맛과 은은한 진저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크라운제과[264900]는 제주산 애플망고로 만든 '마이쮸 애플망고'를 140만개 한정으로 출시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