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능률협회 고객만족도 26년 연속 1위

입력 2023-09-21 09:07  

SKT, 능률협회 고객만족도 26년 연속 1위
SK브로드밴드, SK텔링크, 11번가, 티맵모빌리티도 선두 지켜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3년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26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
정보통신기술(ICT) 계열사인 SK브로드밴드는 인터넷TV(IPTV)와 초고속인터넷 부문에서 3년 연속으로, SK텔링크는 국제전화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올해 처음 실시된 알뜰폰 부문에서는 SK세븐모바일이 1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11번가는 오픈마켓 부문에서 15년 연속 1위, 티맵모빌리티는 내비게이션 부문 6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앞서 SKT는 4월 국가고객만족도(NCSI)와 7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도 각각 26년, 2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홍승태 SKT 고객가치혁신담당(부사장)은 "서비스 품질에서 만족도 향상에 그치지 않고 고객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면서 고객 만족의 영역과 수준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