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초특가 '파워딜' 반년만에 매출 8.3배…충성고객 확보"

입력 2023-09-21 15:4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티몬 "초특가 '파워딜' 반년만에 매출 8.3배…충성고객 확보"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티몬은 초특가 프로모션 '파워딜'의 판매액이 크게 증가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파워딜은 티몬과 입점 판매자가 공동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생 판촉 공간으로 지난 2월 도입됐다.
판매자가 일정액의 광고비를 내고 파워딜에 참여하면 티몬이 할인액을 분담하는 방식이다.
티몬이 파워딜 도입 후 6개월 간의 성과를 분석한 결과 구매액은 8.3배로, 구매 건수는 6배로 각각 늘었다.

또 구매 고객 중 가입 5년 이상 회원 비율은 86%에 달했고, 이 가운데 37%는 재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티몬은 이를 토대로 파워딜이 단골의 핵심 쇼핑 창구로 자리 잡았다고 분석했다.
파워딜 론칭 후 상시 기획전과 메인 페이지를 통해 선보인 상품 수는 약 6만개에 이른다.
스포츠 브랜드 M사는 지난 7월 파워딜에서 단 일주일간 최대 90%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해 6월 한 달 전체 매출의 4.7배가 넘는 판매액을 기록하기도 했다고 티몬은 전했다.
티몬 관계자는 "판매자의 우수한 상품과 티몬의 플랫폼 역량을 결합한 파워딜을 통해 판매자의 수익 향상을 돕고 동시에 고객 만족까지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