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온은 2020년 4월 출범 이후 처음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한 광고 캠페인을 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온은 이날 '쇼핑 판타지 온(ON)'을 주제로 한 이번 광고의 티저 영장을 공개하고 이달 16일부터 소셜미디어(SNS)와 온라인을 중심으로 본격적으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광고에는 가수 이효리가 참여해 고객이 바라는 쇼핑 이상향인 '쇼핑 판타지'를 롯데온에서 실현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효리가 상업 광고에 출연하는 것은 10년 만에 처음이라고 롯데온은 전했다.
롯데온은 주 고객층인 30·40세대 여성을 대상으로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를 높이고자 광고 모델과 영상 콘셉트 기획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롯데온은 첫 광고 캠페인을 기념해 티저 영상이 노출되는 오는 15일까지 기대평 이벤트를 한다. 기대평을 댓글로 남긴 고객을 추첨해 롯데모바일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온 관계자는 "롯데온은 사업 개시 후 약 4년간 안정적이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고객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프리미엄 상품·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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