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콤은 네이버클라우드와 함께 최근 롯데카드 클라우드 컨택센터 구축을 완료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컨택센터는 전체 서비스를 클라우드 플랫폼 기반의 신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고객 상담 서비스로,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와 콜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고 코스콤은 전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 코스콤은 네이버클라우드와 함께 최근 롯데카드 클라우드 컨택센터 구축을 완료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컨택센터는 전체 서비스를 클라우드 플랫폼 기반의 신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고객 상담 서비스로,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와 콜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고 코스콤은 전했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