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간결한 레시피 요리와 먹방으로 인기를 끈 배우 이장우가 11번가를 통해 김치 양념장을 출시했다.
![](https://img.wowtv.co.kr/YH/2023-10-12/AKR20231012035100030_02_i.jpg)
11번가는 이장우가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있는 양념 브랜드 '파우더쉐프'의 신제품 '슉슉김치양념장'을 오는 17일까지 단독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장우는 각종 조미료를 사용한 요리를 TV에서 선보여 '가루요리사', '파우더쉐프'라는 애칭이 얻은 뒤 애칭을 내건 유튜브 채널(@leejangwoo0)도 운영하고 있다.
'슉슉김치양념장'은 배·마늘·생강 등을 넣은 양념장으로, 배추·파·오이 등 채소에 버무려 손쉽게 겉절이나 김치를 완성할 수 있다.
11번가는 행사 기간 '슉슉김치양념장' 단품을 20%, 김장철을 위한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 판매한다.
국, 무침, 시즈닝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파우더쉐프의 대표 제품 '맛능가루'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상품 구매 고객 중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맛능가루와 볶음맛능가루 세트를 증정하는 '리뷰 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11번가 관계자는 "고물가로 집밥족이 늘면서 요리를 쉽게 완성할 수 있는 간편 소스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