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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최근 일교차가 커지면서 겨울옷 매출이 큰 폭으로 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들어 13일까지 W컨셉에서 패딩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가량 늘었다.
주로 여성 고객은 패딩을, 남성 고객은 무스탕을 각각 구매했으며 퀼팅 재킷이나 더플코트 등도 인기였다.
W컨셉은 이런 추세를 고려해 오는 31일까지 디자이너 브랜드의 겨울옷을 먼저 살펴볼 수 있는 '프리쇼'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보다 일주일가량 앞당긴 것으로 모한, 프론트로우, 닐바이피 등 W컨셉 대표 브랜드의 겨울옷과 패션 소품을 한자리에 모아 소개한다.
또 행사 참여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다.
eshiny@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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