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SK이노베이션[096770]은 기업 브랜드 캠페인이 광고업계에서 연이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SK이노베이션은 '이런 미래, 지금까지는 SF, 지금까지는 SK이노베이션'을 주제로 기업 브랜드 캠페인 '에일리언 OTT 시리즈'를 진행했다.
이 캠페인은 최근 '2023 한국광고주대회'에서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또 한국광고학회 주관 '2023 올해의 브랜드상' 시상식에서도 기업 브랜드 캠페인이 올해의 브랜드상 ESG 부문을 받았다.
외계인을 활용해 탄소 감축 의지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밸류크리에이션 센터장은 "앞으로도 콘셉트와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 SK이노베이션 계열의 탄소 감축 노력이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얻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