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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는 멤버십 서비스 CJ ONE(원) 특화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인 'CJ ONE 프리즘 신한카드'가 출시 1개월만에 1만 장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카드 발급 고객을 연령별로 보면 30~40대 비중이 74%를 차지했으며, 성별로 세분화하면 30대 남성 비중이 22%로 가장 높았다고 전했다.
이는 최근 재테크와 연계해 멤버십 서비스와 카드 혜택에 30대 남성이 관심이 많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회사가 설명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CJ ONE 프리즘 신한카드'의 흥행 요인으로 높은 적립률과 다양한 제휴처를 꼽았다.
이 카드는 VIPS와 뚜레쥬르, CGV 등 외식 브랜드에서 최대 30%, 올리브영에서 10%의 포인트가 특별 적립되고 CJ의 7개 브랜드에서는 3% 일반 적립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외에 신한카드 전 가맹점 이용금액 0.3%가 CJ ONE 포인트로 적립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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