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와디즈와 손잡고 중소 유망 브랜드 전용 방송

입력 2023-11-27 08:42  

롯데홈쇼핑, 와디즈와 손잡고 중소 유망 브랜드 전용 방송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홈쇼핑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기업 '와디즈'와 손잡고 스몰 브랜드(중소 유망 브랜드) 전용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와디즈콜렉터'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방송되는 와디즈콜렉터에서는 높은 펀딩 금액을 달성하거나 오프라인 매장 '공간 와디즈'에서 인기를 끄는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28일 첫 방송에서는 마스크팩 '레시피앤코 녹탄팩'을, 다음 달 5일에는 '제이닷 크리스마스 트리'를 각각 판매한다.



앞서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와디즈와 스몰 브랜드 공동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 와디즈 펀딩 우수 상품 전용 라이브 커머스 운영 ▲ 단독 브랜드 오프라인 홍보 ▲ 브랜드 인큐베이팅 노하우 공유 ▲ 판매 채널 다양화 등에 협력하기로 한 바 있다.
이보현 롯데홈쇼핑 뉴미디어커머스부문장은 "다수의 중소 유망 브랜드 상품을 보유한 와디즈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우수 상품을 소개하고 스몰 브랜드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