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YH/2023-11-28/AKR20231127131400030_01_i.jpg)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올해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캐럴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다음 달 1일부터 25일까지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는 캐럴은 롯데백화점이 만든 키즈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연주한 작품이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5월 키즈 오케스트라 1기 단원 77명을 선발해 정기 무상 교육 제공 등 후원하고 있다.
캐럴은 'Joy to the World'(조이 투 더 월드·기쁘다 구주 오셨네)와 'Sleigh Ride'(슬레이 라이드·썰매 타기),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위 위시 유 어 메리 크리스마스·당신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기원합니다) 등 모두 3곡으로 부산시향 부지휘자를 역임한 이민형 지휘자가 전체 교육과 지휘를 맡았다.
특히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 곡은 중학교 1학년 윤세린 단원이 오케스트라 전체를 이끌어 간다.
세 가지 곡은 매일 오후 2시와 4시, 7시에 롯데백화점과 아웃렛 전 지점에서 들을 수 있으며 국내외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음원 수익금 전액을 희망 친구 기아 대책에 기부할 계획이다.
또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캐럴을 감상하고 오케스트라 단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크리스마스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키즈 오케스트라 1기의 공식 대외 활동은 캐럴 음원 발매로 마무리되며, 2기는 내년에 모집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