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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서 열린 국내 패션 브랜드의 팝업 매장이 잠실 롯데월드몰에 그대로 구현된다.
롯데백화점은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잠실 월드몰에서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모드 엣 서울' 팝업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모드 엣 서울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지난 8월 제페토에서 운영한 '모드 엣 제페토'를 오프라인에 옮긴 매장이다.
국내 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열린 제페토 팝업은 4주 만에 220만명이 방문하고 5만여개 아이템이 판매되며 인기를 끌었다.
모드 엣 서울에서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다양하게 소개한다.
'제페토관'에서는 분더캄머, 노앙 등 10개 브랜드의 쇼룸을 선보인다.
쇼룸 중앙에는 런웨이처럼 꾸민 포토존을 마련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의 옷을 착용하고 자유롭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관'에서는 제페토관에 입점한 브랜드를 일자별로 할인해 판매하고 '엑셀러레이팅 F관'에는 '본봄', '닙그러스', '키모우이' 등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쇼룸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숙박권 등을 증정하고 브랜드별로 럭키박스 행사 등도 진행한다.
eshiny@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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