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오뚜기[007310]는 기업 브랜딩 강화와 이용자 편의성 제고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홈페이지 상단에는 회사 소개와 ESG(환경·사회·기업구조) 경영, 제품 이야기, 브랜드 경험, 홍보 센터, 고객 서비스 등 6개의 카테고리를 표시했다.
이번 개편에서 신설된 브랜드 경험 카테고리에는 공장 견학, 공모전, 이벤트 등 소비자의 관심이 높은 콘텐츠를 담았다.
고객 서비스 카테고리에서는 제품별 사용법과 보관법 영상을 볼 수 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