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YH/2023-12-19/AKR20231219033000017_01_i.jpg)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기업용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티맥스소프트는 클라우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T-커넥터' 2기 공채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T-커넥터'는 IT(정보통신) 기술을 통해 세상을 연결하는 티맥스소프트의 인재를 뜻한다.
이번 공채에서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주 채용 직군은 ▲ 미들웨어 설루션 개발 ▲ 프런트·백엔드 개발 ▲ 사업기획 ▲ 기술지원 ▲ 기술 영업 ▲ 인사·총무·재무 ▲ 경영기획·영업 관리 등이다.
오는 22일까지 서류를 접수하며, 티맥스소프트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지원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2월 정식 입사하게 된다.
입사자에게는 ▲ 근속연수에 따라 2주간 주어지는 리프레시 휴가 ▲ '트윙클 데이'(매월 셋째 주 금요일 개인 성장을 위한 오후 시간) ▲ 시차 출퇴근제(유연근무제) ▲ 반반차 제도 ▲ 기본 연봉의 최대 50%까지 지급하는 성과급 제도 등이 적용된다.
티맥스소프트 이형배 대표는 "앞으로 역량 있는 인재들과 클라우드 산업을 이끌어 갈 설루션 개발과 성능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국내를 넘어 글로벌에서까지 괄목할 만한 사업 성과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