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2일 "2024년에는 압도적 기술력과 원가경쟁력으로 질적 성장을 가속화하자"고 밝혔다.
문 대표는 이날 임직원 대상 신년 메시지에서 올해 핵심 경영 방침으로 '질적 성장'을 내세우며 이같이 당부했다.
그는 "올해는 '그레이트(Great) LG이노텍'을 만드는 여정의 시작"이라며 이를 위한 3대 중점 추진과제로 ▲ 고객과 함께하는 성장 ▲ 수익 기반의 성장 ▲ 개인 역량과 직무전문성 강화를 제시했다.
문 대표는 "고객과 함께하는 성장을 달성하려면 차별적 고객가치 창출이 필요하고, 시장이 아무리 어렵더라도 사업은 수익을 내며 성장해야 한다"며 "품질, 가격, 납기 등 근본 경쟁력 강화는 물론 경쟁사를 압도하는 제품 및 원가 경쟁력, 제조 공정 역량 등을 갖춰 나가자"고 주문했다.
아울러 "내가 만드는 차별적 고객가치가 무엇인지 정의하고 갖춰야 할 역량과 직무전문성 강화를 위해 주도적으로 노력해달라"며 "임직원 모두 맡은 분야의 최고가 되어 회사와 함께 성장하자"고 덧붙였다.
문 대표는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3대 중점 과제를 추진해 환경 변화에 흔들림 없이 지속 성장하는 '그레이트 LG이노텍'을 함께 만들어가자"고 했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