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기업용 소프트웨어(SW) 전문기업 티맥스소프트는 저전력·고효율을 실현하는 ARM 기반 서버를 적용한 새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4일 밝혔다.
티맥스소프트는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중심의 클라우드 역량을 널리 알리고 고객, 주주 등과 적극 소통하기 위해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새 홈페이지를 제품, 사업 분야별 주요 성과와 계획, 선진 경영 활동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통합 콘텐츠 허브'로 구현했다고 강조했다.
전반적으로 직관적이고 친절한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채택했으며 메인 화면에는 관심도와 이용 빈도가 높은 ▲ SaaS ▲ 설루션 ▲ 다운로드 ▲ 고객지원 ▲ 개발자 센터 ▲ 회사소개 등 메뉴를 배치했다.
이번에 사용하는 ARM 서버는 티맥스소프트가 작년 9월부터 SK텔레콤·한국HPE와 협력해 개발, 고도화 중인 어플라이언스 제품이다. ARM 성능과 전력 효율의 우수성을 입증하는 사례로 활용하기 위해 신규 홈페이지에도 도입했다.
티맥스소프트는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티맥스소프트 이형배 대표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점으로 고객들에게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의 성장 목표를 알리고, 기술력과 사업 경쟁력을 발휘해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https://img.wowtv.co.kr/YH/2024-01-04/AKR20240104038300017_01_i.jpg)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