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YH/2024-01-13/AKR20240109062200030_03_i.jpg)
▲ 해태제과는 타코 맛집인 '갓잇'와 협력해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을 출시했다. 해태제과는 이 제품을 40만개 한정 생산해 판매한다.
![](http://img.yna.co.kr/etc/inner/KR/2024/01/09/AKR20240109062200030_01_i.jpg)
▲ 롯데웰푸드는 온라인 전용 제품인 '레트로 종합선물세트'를 내놨다. 세트는 1970∼1980년대 인기를 끈 대표 제품인 꼬깔콘, 빠다코코낫, 롯데샌드, 칸쵸 등 8종으로 구성했다.
![](http://img.yna.co.kr/etc/inner/KR/2024/01/09/AKR20240109062200030_02_i.jpg)
▲ KFC는 또띠아에 치킨텐더와 채소를 넣어 만든 신메뉴 '뉴 트위스터'를 출시했다. KFC는 신메뉴를 에버랜드, 롯데월드, 야구장 등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판매한다. 메뉴는 KFC 공식 애플리케이션(앱) 딜리버리를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http://img.yna.co.kr/etc/inner/KR/2024/01/09/AKR20240109062200030_04_i.jpg)
▲ 삼양사는 숙취해소음료 '상쾌환 부스터 제로'를 선보였다. 열량 부담이 없도록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넣어 만들었고 식용색소와 보존료 등은 첨가하지 않았다.
![](http://img.yna.co.kr/etc/inner/KR/2024/01/09/AKR20240109062200030_05_i.jpg)
▲ 풀무원식품은 식물성 지구식단 브랜드에서 '실키(Silky)두유면 마라 순한맛'을 출시했다. 잔치국수, 비빔국수, 콩국수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두유면 키트 제품으로, 마라소스 입문자도 즐길 수 있는 수준의 맵기로 제조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