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주목받는 신진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위키'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와 온라인 백과사전 위키피디아의 합성어인 브랜드위키는 W컨셉이 큐레이션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짧은 글과 사진 위주로 월 2회 소개하는 콘텐츠다.
브랜드명의 의미부터 설립 배경, 디자이너 철학, 대표 상품, 근황 등 브랜드의 최신 정보를 모두 담았다.
![](https://img.wowtv.co.kr/YH/2024-01-12/AKR20240112040100030_01_i.jpg)
브랜드위키 첫 브랜드로는 로우(L'EAU)를 선정했다.
지난해 정혜영 디자이너가 출시한 여성복 브랜드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 고객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W컨셉은 설명했다.
W컨셉은 브랜드위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브랜드 전 상품에 적용되는 8%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콘텐츠에 대한 소감과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로우의 클래식 티셔츠를 증정한다.
권지원 W컨셉 콘텐츠마케팅팀장은 "브랜드위키가 신예 브랜드에는 인지도를 높일 기회를, 고객에게는 새로운 브랜드를 발견할 기회가 될 것"이라며 "K-패션을 이끌 신진 브랜드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